뉴욕에서 요새 제일 핫한 어트랙션 더라이드 퍼포먼스 버스!
THE RIDE
버스를 타고 뉴욕 맨하탄의 명소들을 둘러본다고 하면 흔하디 흔한 투어상품 같지만 더라이드 퍼포먼스 버스는 그런 생각을 완전히 뒤집어 놓을 획기적인 어트랙션이다. 버스 자체가 이 어트랙션을 위해 특별 개발된 버스로 한쪽이 마치 극장 화면처럼 큰 유리창으로 시원하게 밖이 보이고 전 좌석이 유리창을 향하게 배치되어 있어 모든 탑승객들이 전면유리를 통해 뉴욕의 곳곳을 볼 수 있다.
이런 버스를 타고 뉴욕을 본다는 것으로도 신기하지만 라이드 퍼포먼스 버스는 거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다. 일단 좌석에 앉자마자 신나는 음악과 함께 두 명의 엠씨가 승객들의 흥을 돋구기 시작하며 자연스럽게 승객들의 참여와 환호를 얻어낸다. 본격적으로 버스가 출발하면서 큰 유리창을 통해 뉴욕의 거리들을 생생하게 느끼는 찰라, 길을 지나가는 행인인 줄 알았던 사람이 갑자기 버스의 승객들을 향해 손짓을 하더니 랩과 춤을 선보이고 우편 배달부 복장의 사람이 갑자기 배달물을 던지고 탭 댄스를 추더니 로맨틱한 뉴욕거리를 배경으로 발레리나가 우아한 날개 짓을 펼친다. 이 모든 퍼포먼스는 버스 안의 첨단 음향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있어 버스투어라기 보다 한편의 잘 짜여진 공연을 뉴욕거리를 배경으로 관람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엠씨와 출연진들이 브로드웨이에서 활동 중인 연기자나 댄서들로 이루어져있어 단순한 투어 상품이 아닌 수준 높은 공연으로 자리잡고 있는 “더라이드 퍼포먼스 투어”. 전 세계 어디에도 없는 이 특별한 어트랙션을 통해 신나게 뉴욕을 즐겨보자.
타미스 뉴욕 자유 여행 전문여행사
646-684-4848
300W 43rd St, Suite 609, New York, NY 10036
Email: service@tami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