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NY’S FOOD DECO

여름아 부탁해, 

열기를 식히는 홈 카페! 

 

벌컥벌컥 시원한 음료를 찾게 되는 무더운 여름! 아이스크림 스타일링에 이어 이번 푸드 데코에서는 여름 스타일링2탄, 집에서 즐기는 우리만의 홈 카페 음료 스타일링 팁을 알려 드립니다. 소소한 팁으로 우리 가족의 눈과 입이 시원해지는 여름이 되길 바래요! 

 지니 최_푸드 코디네이터 

늘 새로운 푸드 스타일링을 궁리하며, 음식만 보면 사진을 찍어야 직성이 풀리는 푸드 코디네이터. 직접 만든 요리를 맛있게 먹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 행복감에 저절로 배가 부르다.

얼음안에 꼭꼭 숨어있는 과일 아이스 큐브! 

  1.  아이스트레이에 다양한 과일 및 허브를 넣고 물어 넣어 꽁꽁 얼려주세요. 
  2. 레모네이드, 아이스티 등 음료에 얼음 대신 퐁당 넣어주면 형형색색 비주얼 음료로 변신! 

나도 바텐더, 간단한 설탕 리밍으로 근사한 데코!  

  1. 컵가장자리에레몬즙을 바른 후 컵을 거꾸로 들어 설탕이 담긴 접시에 살짝 찍어주세요! 
  2. 예쁜과일 꼬치 및 슬라이스 라임으로 장식 주면 더욱 돋보이는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우아한 그라데이션 선라이즈 목테일Mocktail 

칵테일 데킬라 선라이즈 오리지널 레시피에서 데킬라만 쏘옥 빠진 목테일, 그라데이션의 비밀은 그레나딘(석류 시럽)으로 시중에서 쉽게 구입 가능해요.  

  1. 유리잔에얼음을 넣은 후 오렌지 주스를 컵의 80%정도 채워주세요. 
  2. 그레나딘을천천히 부어주면 질량이 무거운 시럽이 밑으로 내려가면서  예쁜 그라데이션이 만들어져요.  과일 장식으로 마무리하면 선라이즈 완성! 

Share This

Share on facebook
Share on pinterest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Mom&i

창간 20주년을 맞이한 북동부 최대의 한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Mom&i

Mom&i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