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게 한국어로

첨단 산부인과 진료를 받으세요! 

버겐 카운티 산부인과(Bergen County Gynecology) 

 

버겐 산부인과와 Dr. Cho에 대해 소개를 부탁 드립니다. 

버겐 산부인과의 Dr. Cho는 임상 경험이 풍부한 산부인과 전문의로, 항상 환자들을 세심하고 친절하게 대해 주십니다. Dr. Cho는 뉴욕 플러싱 한인 타운에서 성장한 한인교포 2세대이며, 의학 및 산부인과 분야에 종사하는 동안 늘 한인 교포들에게 도움을 주려고 애써 왔습니다.  Dr. Cho는 콜롬비아 및 코넬 의과대학, 존스 홉킨스 메디칼 센터 같은 권위 있는 학술기관 및 의학 센터에서 교육을 받았고, 콜롬비아 부속병원에서 세계적으로 저명한 의학교수 및 외과의사들의 Fellow-ship 과정을 마쳤습니다. 

지난 9여년 동안 뉴욕시티와 롱 아일랜드 지역에서 산부인과 전문 진료를 하였고, 지금은 이곳 버겐 산부인과에서 한인 교포 환자들에게 그 동안 쌓아온 임상경험이 도움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인 교포들을 만날수 있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Dr. Cho는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소외된 지역에 의료 선교로 봉사하고 있으며봉사할 수 있는 것을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버겐 산부인과 진료 서비스의 장점은 어떤 것입니까? 

버겐 산부인과는 체계적인 시설을 갖추고 산부인과에 관한 광범위한 검사와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초음파 검사, BRCA 및 임신 전 유전자 패널 등의 다양한 컨디션을 위해 유전자 또는 호르몬 검사를 제공하며 임신 초기 3분기까지의 산부인과 진료가 가능합니다. HPV 및 독감 예방접종, 조기 산전관리, 피임, 가족 계획 등에 관한 상담 서비스도 폭넓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New Jersey Top Doctor에 선정된 Dr. Cho는 현재 ENGLEWOOD HOSPITAL 과 HACKENSACK HOSPITAL에서 주요 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학술 논문 저술 등의 적극적 연구 활동으로 보다 첨단의 의료 정보와 진료 서비스를 환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인 환자들이 버겐 산부인과에서 진료를 받을 때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버겐 산부인과의 직원들과 의료진은 한인 환자들과 원활한 의사 소통이 가능하므로 환자들이 필요한 진료와 의료 서비스를 만족스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언어 장벽이 있는 환자들 또는 언어 표현이 어려워 불편했던 환자들이 편안하게 진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료에 필요한 환자의 개인 정보 중 일부도 한국어로 작성되어 있으며 직원들과 의료진 모두 한인 환자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요구 사항이 어떤 것인지 정확히 파악하여 맞춤형 진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Dr. Cho는 한인교포 2세대로 한인 환자들을 위한 특별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Dr. Cho 산부인과의 특별한 진료 과목이나 프로그램이 있다면 소개해 주세요

버겐 산부인과는 공인 소노그램  테크니션이 시행하는 초음파 검사, 질 확대경 검사, 자궁 경부 세포진 검사, LEEP (Loop Electrosurgical Excision Procedure : 환상 투열 절제술)등을 시행하며 자궁 근종 및 출혈 이상에 대한 사전 상담 및 수술, 특히 Dr. Cho의 전공 분야인 내시경(Hysteroscopic or Laparoscopic) 

을 사용하는 수술 자국이 거의 없는(Minimally Invasive Surgery:최소 침습 수술) 자궁경 수술, 복강경 수술, 자궁 및 방광 절제 수술은 Fellowship 과정 등의 특별한 수련기간과 많은 임상 경험을 가지고 있는 특수한  진료  과목입니다.

 

 Education 

Medical School – Cornell University, Doctor of Medicine

Johns Hopkins University, Residency in Obstetrics and Gynecology

Columbia University, St. Luke’s-Roosevelt Hospital (Fellowship)

Columbia University (Bachelor’s)

Hospital Affiliations 

Englewood Hospital and Medical Center

Hackensack University Medical Center

Board Certifications

American Board of Obstetrics and Gynecology

Dr. Jennifer E. Cho, MD   

Address: 106 Grand Ave #300, Englewood, NJ 07631 

Phone: (201) 608-0670 

Website: www.bergencountygynecolog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