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나인 온 더 허드슨은 언제 완공되었으며, 어디에 위치하고 있나?             

Nine On the Hudson은 2018년에 완공된  Brand New Condominium이며, 저지 시티와 호보큰의 북쪽, 웨스트 뉴욕의 최적의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Q 나인 온 더 허드슨의 장점 

아름다운 럭셔리 콘도 나인 온 더 허드슨 (Nine on the Hudson)에는 273가구가 있으며, 거주민을 위한 각종 럭셔리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선 1층에 위치한 2000sqft가 넘는 레지던트 라운지는 최대 180명 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 각종 연회가 가능하며, 그보다 좀 작은 규모의 또 다른 연회장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삶의 여유를 위한 더블 스토리 짐을 비롯해 피트니스 센터, 골프 연습장, 남녀 사우나실, 아이들 놀이방, 애완동물을 위한 스파가 있으며, 각종 모임이나 미팅을 위한 컨퍼런스 룸, 비즈니스 센터 등 거주자의 편의를 위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별히 Nine On the Hudson 에는 두 개의 야외 덱이 있는데 수영장, 핫 텁, 바비큐 스테이션, 파이어 플레이스, 풀테이블을 갖춘 덱이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즐기기에 충분하며, 또한 맨하탄 전경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덱은 고즈넉한 낭만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공간입니다. 나인 온 더 허드슨은 페리 스테이션까지 가는 셔틀을 운행하고 있으며, 페리를 타고 10분 정도면 맨하탄으로 나갈 수 있기 때문에 출퇴근이 아주 용이합니다. 또한 도보거리에 수퍼마켓과 식당, 쇼핑 등이 있어 편리한 주거환경이 조성되어 있고, 허드슨 강을 따라 조깅 트레일이 있어 언제든지 맨하탄 스카이 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Q 나인 온 더 허드슨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세금 감면 혜택                                                                                                                                                

대다수의 사람들은 수입의 큰 부분을 주거 문제를 해결하는데 사용합니다. 만일 지금도 렌트로 살고 있다면 이제는 내 소유의 집을 장만하는 것이 여러 가지 면에서 지혜로운 선택이 될 것입니다. 사실 집을 구입하면 모기지는 그대로인데 렌트는 매년 인상이 됩니다. 렌트와 모기지를 잘 따져보면 결국 집을 장만하는 것이 여러 가지 측면에서 유익이 될 수 있습니다. 모기지의 고정 이자율로30년 동안 동일한 월 페이먼트를 지불할 수 있고, 매년 택스 리턴 시 모기지 이자금과 재산세 부분에 있어서는 세금 감면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인 온 더 허드슨은20년간 세금 감면 시범 프로그램을 독점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주택 소유 시 절약할 수 있는 금전적 유익, 세금 혜택 등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더 자세한 문의는 나인 온 더 허드슨에서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Q Honey Whang Sales Consultant  

세일즈 컨설턴트 허니 황(Honey Whang)은 버겐 카운티의 중심부에 있는 최고급 브랜드의 멋진 주거환경에 대한 뛰어난 안목으로 14년의 컨설팅 경험을 가진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다. 그녀는 One Hudson Park의 Tarragin과 Tenafly Condominiums의 독보적인 The Sotheby international realty, 그리고 Palisades Park의 Trio의 마케팅 디렉터를 거쳐 최근 Fort Lee의 Hudson Lights에서 근무했다. 따듯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의 소유자 허니 황 컨설턴트는 최고급 브랜드의 거주공간과 삶에 대한 경험 뿐만 아니라, 국제 비즈니스와 패션을 공부했던 전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무궁무진한 네트워킹을 형성하며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넓혀가고 있다. K. Hovnanian의 Nine on the Hudson에 관한 모든 것은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 허니 황에게 문의하면 된다. khov.com/nine                                                                                                                      

K. Hovnanian’s ® Nine on the Hudson Address : 9 Avenue at Port Imperial West New York, NJ, 07093

Mobil :  (732) 289-4845

Office :  (844) 230-7459

Email : hhwang@kho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