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앤아이 펫팸시대]
반려동물과의 여행을 위한 숙소 찾기
Ocean Place Resort & Spa(New Jersey)
Ocean Place Resort & Spa는 뉴저지 롱 브랜치에 위치하여, 깨끗한 해안선과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선사하며, 해변 전용 발코니가 딸린 객실도 갖추고 있어,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뿐 아니라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려는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있는 숙소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 온 투숙객을 위한 전용 객실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박당 반려동물 한 마리에 160불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며, 객실당 합산 무게 최대 80파운드로 반려동물 두 마리까지 허용됩니다.
해변이 숙소에서 바로 연결되어 반려동물과의 이동 및 산책이 편리합니다. 롱 브랜치 비치는 여름 성수기에는 반려견의 해변 출입을 제한하지만, 여름 성수기 전, 후에는 해변 출입이 가능하여, 반려견과 함께 해변 산책과 놀이가 가능한, 반려동물 친화적 해변 휴양지입니다.
*1 Ocean Blvd, Long Branch, NJ 07740 | www.oceanplace.com
The Mark(New York)
The Mark는 2020 Best 10 Pet Friendly Hotels in the USA 리스트에서 9위로 선정된 호텔입니다. New York City에서 반려동물과의 여행을 고려하고 있다면 The Mark는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반려동물과 동행한 투숙객에게는 Mutt bed, Signature Mark water bowls, Custom place mat이 제공됩니다. 1박당 $115의 반려동물 추가 요금으로, 최대 30파운드의 반려동물 두 마리까지 투숙이 허용됩니다. 개와 고양이 모두 투숙이 허용되며, 반려동물은 무인 객실에 남겨둘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지정된 반려동물 보호 구역이 없지만, The Mark는 센트럴 파크로부터 불과 몇 블록 떨어진 곳에 있어, 녹지 공간과 산책로가 도보 거리에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반려동물 전용 서비스인 반려견 산책과 애견 서비스도 따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5 E 77th St, New York, NY 10075 | www.themarkhotel.com
Getaway (New York, Catskills)
뉴욕주에 고요한 숲과 완만한 언덕에 자리 잡은 캐츠킬에서 반려견과 함께 대자연을 탐험해보세요. Getaway는 미국 전역에 있지만, 그중에서 캐츠킬은 반려견과의 완벽한 동행을 위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아쉽지만 고양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반려견의 크기 제한 없이 2,000에이커에 달하는 산림 보호 구역의 트레일에서 트레킹 및 아름다운 호수 근처에서 반려견과의 산책이 허용되고 있습니다.
1박당 $40의 반려견 추가 요금으로 반려견의 간식과 그릇, Outdoor lease 등이 선물로 제공됩니다. 캐츠킬에서는 반려견과 함께 숲속을 산책하고 바스락거리는 나뭇잎 위를 걷는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완벽한 자연 안에서 조용하고 평화로운 여행을 약속합니다.
26 Miller Hollow Rd, Roscoe, NY 12776 | getaway.house/catskills-w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