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밤을 가득 채운 도시의 활력과 다채로운 매력의 보고

글_맘앤아이 편집부

Jersey City Night Market for All Ages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저지시티 나이트 마켓(Jersey City Night Market)이 봄밤의 매력을 가득 담아 어김없이 돌아왔습니다. 저지시티 나이트 마켓에서는 음식, 예술, 웰빙 업계에서 엄선된 50개 이상의 인기 업체들이 참가하여, 시민들은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음은 물론, 지역 예술가들과 장인들로부터 아름다운 미술품과 공예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지시티 나이트 마켓은 수제 맥주잔을 서로 기울이며 DJ의 라이브 공연에 맞추어 흥겹게 춤추는 사람들과 액티비티와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로 인해 도시의 활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밤까지 따뜻하고 여유롭게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Jersey City Night Market for All Ages

지난 4월 1일 열린 올해 첫 야외 푸드 마켓인 저지시티 나이트 마켓은 몽고메리 스트리트(179 Montgomery)의 시청 부설 주차장과 Pet Shop 및 Fox & Crow에서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가운데 지역 소상공인들과 예술가들이 함께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시의 지원을 받은 그들의 열정과 노력은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으며, 이는 다시 지역 경제의 활성화와 더불어, 시민들이 도시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경험하며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는 가운데 지역 문화의 매력을 발견하는 멋진 기회들을 창출해 냈습니다. 

Jersey City Night Market for All Ages

‘Small Bites for a Small Price’를 모토로 한 저지시티 나이트 마켓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5달러부터 시작하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Jersey City의 902 Brewing, Master Asador의 아르헨티나 장작불 바베큐, Menya Jiro의 일본 음식, 볼리비아 푸드 트럭 등이 참가해, 참여 시민들은 다양한 음식 부스를 다니며 세계 각지의 특색 있는 요리들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예술 작품과 공예품들을 감상하며 영감을 얻을 수도 있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 공연은 봄밤의 행사 분위기를 한층 더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Jersey City Night Market for All Ages

6월 3일, 8월 5일, 10월 7일로 예정되어, 올해 세 차례 더 열릴 저지시티 나이트 마켓은 행사 당일 오후 3시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되며,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지만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21세 이상 성인 대상의 미드나잇 마켓과는 달리, 저지시티 나이트 마켓은 반려동물 동반은 물론, 모든 연령대의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및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인 Jcnightmarket.com과 소셜 미디어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JCNightmarket 검색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