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 히팅&에어컨 (New World Machinery Inc.)

“OK 할 때까지 책임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본인과 회사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뉴저지에서 에어컨, 히팅 회사를 운영하는 이호수입니다. 한국에서 약 20년간 5성급 호텔, 대기업 사옥 등을 총괄 관리하면서 건물의 설비를 시공, 관리하는 업무에 종사해 왔습니다. 고압가스, 냉동, 화학, 열관리, 소방설비 등 13개의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경험을 바탕으로 17년 전 미국으로 이민 와서는 뉴월드 히팅&에어컨을 설립하여 Master HVACR Contractor 로서 가정용, 상업용 건물의 에어컨, 히팅 설비에 대한 시공, 관리, 판매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뉴 월드 히팅&에어컨’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있다면 무엇인가요?

절대적인 신뢰와 따뜻한 인간중심의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입소문과 추천을 통한 다양하고 두꺼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 이라는 신념으로, 철저하고 데이터 중심의 고객정보관리로 조그마한 것까지 놓치지 않고 기록하고, 때마다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기술을 습득하여 고품질의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일을 하시면서 제일 보람 있는 때는 언제 인가요?

뉴저지에서 에어컨, 히팅에 대한 문제로 고민하는 분이 계시면 누구든 뉴월드를 먼저 떠올리게 되었다는 고객의 소리를 듣곤 합니다. 고객들이 서비스를 받고 고마워할 때 그 모습을 잊지 못합니다. 고객들과 이민생활의 고민을 서로 털어놓으며 위로를 주고받기도 하고, 다양한 정보 들을 나누면서 고객에서 친구, 가족과 같은 관계로 발전하기도 합니다.

‘뉴 월드 히팅&에어컨’의 영업방침이나 고객들에게 하시고 싶은 말씀 해주세요.

저희 회사의 영업 방침은 ‘OK 할 때까지 책임 지겠습니다’ 입니다. 회사의 이익이나 영리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하고, 고객의 불만에 귀 기울이며, 고객의 고민과 어려움을 ‘내 가족의 일’ 이라는 입장으로 대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저희의 노력에 비해 모든 고객분들이 100% 만족할 수는 없다고 봅니다. 단 한 분 고객의 불만에도 경청하고 진솔한 대화로 문제를 풀어가려 애쓰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끊임없는 채찍과 격려로 저희 회사와 함께 어려운 이민생활을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글1: 김동욱 (복음뉴스 발행인, 목사)

이호수 사장님이 미국으로 이민을 오시기 전에 온라인에서 시작된 만남을 17년째 이어오고 있습니다. 허튼 약속을 하지 않으시고, 한번 하신 약속은 반드시 지키시는 신실하신 분 이십니다. 에어컨이나 히팅의 설치나 수리에 관한 문제라면 이호수 사장님께 맡기 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틀림없이 만족하실 것입니다.

추천글2: 김성애 (Rutherford 거주, 학원운영)

학원 에어컨이 여름에 가장 더운 날 마다 작동이 되지 않아서 잘한다는 회사와 기사들이 여러 명 다녀갔지만 늘 똑같은 문제로 돈만 낭비할 뿐이었어요. 한국 분이면 다를까 해서 이호수 사장님을 우연히 만나 부탁을 드렸는데 아주 작은 부품의 문제라고 바꾸고 고쳐 주시고 난 후 몇 년이 지나도 문제없이 시원하게 아이들과 여름을 날 수 있었습니다.

기술도 좋으시지만 정직하시고 끝까지 점검하시고 또 그 후에도 잘 되는지 오셔서 점검해 주셨죠. 아주 감사했던 기억을 잊지 못합니다.

뉴월드 히팅&에어컨 이호수 사장님

Mom&i 맘앤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