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브롱스 동물원

세계에서 2번째로 큰 동물원  

뉴욕 브롱스 동물원 

 

빽빽한 빌딩 숲과 바쁘게 지나가는 뉴요커들 사이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함께 탁 트인 공간에서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올 여름 브롱스 동물원을 찾아 보자. 

세계에서 2번째로 큰 동물원이라는 브롱스 동물원은 그 규모에 걸맞게 연간 200만명이 넘 관람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단순히 철 안에 가둬놓은 동물들을 전시하는 동물원에서 벗어나 야생 동물의 보호 서식지로 다수의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에게 기존의 서식지와 최대한 가까운 환경을 만들어 주려고 노력하고 있는 브롱스 동물원. 

265에이커에 달하는 부지의 브롱스 동물원을 효율적으로 보기 위해서는 동선을 잘 짜서 미리 계획하는 것이 좋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추천하는 곳들은 정글월드, 와일드 아시아 모노레일, 타이거 마운틴, 월드 오브 버드, 바다 사자, 마다가스카, 콩고 고릴라 숲, 아프리칸 플레인이 볼 만하며 아시아 게이트로 입장하여 위 순서대로 돌아보면 효율적인 동물원 나들이가 될 것이다.  

‘세계에서 2번째로 큰 동물원’이라는 브롱스 동물원은 그 규모에 걸맞게 연간 200만명이 넘는 관람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브롱스 동물원은 야생 동물의 보호 서식지로 다수의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에게 기존의 서식지와 최대한 가까운 환경을 만들어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265에이커에 달하는 부지의 브롱스 동물원을 효율적으로 보기 위해서는 동선을 잘 짜서 미리 계획하는 것이 좋다.

TIP!

브롱스 동물원 티켓은 Total Experience 로 구입시 콩고 고릴라 숲, 와일드 아시아 모노레일, 동물원 셔틀버스, 나비가든, 정글월드, 어린이 동물원 4D 극장 상영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동물원에서 추가 요금 없이 해당 장소들 입장할 수 있으니 훨씬 효율적이다. 

브롱스 동물원 티켓 구입 안내 

브롱스 동물원 Total Experience 티켓 정가는 어른 $36.95, 어린이(3~12세) $26.95 이나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뉴욕 자유여행사 에서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게다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또는 탑 오브  , 자유 여신상 페리 같은 다른 입장권과 같이 구입시 빅애플패스로 구입 가능하니 더욱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빅애플패스: 뉴욕의 주요 방문지 21개중 자유롭게 3개, 5개 또는 7개를 선택하여 사용하는 패스) 


타미스 : 뉴욕 자유여행 전문여행사 

www.tamice.com / 646-684-4848 / 300W 43rd St, Suite 609, New York, NY 10036 /  service@tamice.com 

Share This

Share on facebook
Share on pinterest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Mom&i

창간 20주년을 맞이한 북동부 최대의 한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Mom&i

Mom&i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