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스에듀가 자녀의 미래를 책임집니다

행복한 아이, 건강한 미래, 정성을 담은 교육

토마스에듀의 교육은 아이들이 행복을 추구하고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데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 바탕에는 학생들에게 ‘더 나은 관점’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과 정성이 담겨있습니다. 더 좋은 기회, 더 나은 미래,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은 분명 교육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함입니다. 

약속과 책임

학생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 소양은 바로 자신에게 주어진 책임의 중요성을 깨닫고 최선을 다하려 노력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직면한 크고 작은 과제들을 해결하는 것은 학생이 갖는 하나의 책임이고 매사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스스로와 한 약속을 지키는 것이기도 합니다. 토마스에듀는 머지않은 미래에 이 세상의 주역으로 살아갈 우리 자녀들에게 약속과 책임의 개념을 심어줍니다.

생각하는 아이

교육이 지닌 가장 큰 힘은 생각한 것을 가르치는 게 아닌 생각하는 이로 양육하는 것입니다. 정답을 찾고 배운 것을 앵무새처럼 읊기만 하는 모습은 절대로 바람직한 모습이 아닙니다. 우리 자녀들은 스스로 생각하고 그것을 표현하고 다른 이들의 의견을 경청할 줄 알며 궁극적으로 소통하는 힘을 길러야 합니다. 토마스에듀는 능동적으로 사고하는 아이를 양성하기에 힘씁니다.

자기효능감 = 높은 성취와 만족스러운 결과

‘자기효능감’이란 자신이 어떤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믿는 기대와 신념을 뜻합니다. 사고하고 표현하며 소통하는 과정은 우리 자녀들에게 높은 자기효능감을 형성하고 학습의 성공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토마스에듀의 교육은 학생 스스로가 할 수 있다고 믿는 그 신념을 탄탄히 갖추어 가기를 지향합니다. 참교육이란 그래야 마땅하기 때문입니다.

Blue Label [K~5학년 영어/수학/방과 후 코칭]

단순히 아이들을 돌보는 방과후 케어 프로그램을 넘어 다독/독해/토의/글쓰기/사고력 수학을 통한 기본기가 탄탄한 학습 기반을 마련하고 성장을 위해 나아가는 아이들로 성장시키기를 지향합니다.

Black Label [6~8학년 특목고 진학 대비]

BA/BT/AE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상향된 학습 난이도와 철저한 관리를 통해 학(學)과 습(習)의 절묘한 조화를 경험함은 물론 스스로 도전하고 성취를 이뤄가는 ‘경험 여정’을 선물합니다.

Gold Label [9~12학년 SAT/ACT 및 입시 컨설팅]

목표로 하는 대학 진학을 위한 SAT/ACT 교육은 물론 1:1 멘토링을 통해 적성검사, 비교과 활동, 대입 에세이, 대학 탐방, 원서 대비, 면접 코칭을 제공하고, 학자금 상담 및 학부모 교육 등을 통해 목표로 하는 대학 입학의 꿈을 실현하는 데 힘씁니다.

토마스에듀의 특화성 : 학습 심리 진단 검사 

[TLP: Test of Learning Psychology]

무릇 배움이라는 것은 본디 마음에서 시작하고 머리로 완성이 되는 것이라 했습니다. 학습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부 마음을 갖추는 것이 학습 전 선행되어야 하며 공부 근력을 길러야 합니다. 학업성취도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학습 동기, 태도, 전략, 흥미, 능동적 학습, 인지적 전략, 시험 불안, 부모-자녀 의사소통 및 부모 의존도 진단을 통해 바른 공부 마음을 만들어 갑니다.

학생 하나하나의 성장과 발전, 실력 향상과 성공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는 것, 바로 토마스에듀가 지향하는 교육입니다.  

토마스 강 (Thomas Kang)

– 미주 Thomas Edu Academy 대표 원장

– ㈜토마스에듀 대표

– T.R&D 트렌드 교육연구소 소장

– 교집합x아이코 학부모교육 강사

– 학관노 포럼/사관학교 대표강사

– 한국진학저널 칼럼니스트

– 한국학원교육연구회 자문위원

– 심리상담/분석가

– 진로적성 상담사

– 비전디자인 전문강사

 

Thomas Edu Academy

1550 Lemoine Ave. #208 Fort Lee, NJ 07024 

(201) 292-1623

www.thomasedu.us

Share This

Share on facebook
Share on pinterest
Share on twitter
Share on linkedin
Share on email

Mom&i

창간 20주년을 맞이한 북동부 최대의 한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Mom&i

Mom&i

Comment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