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아름다운 뉴저지 바닷가 Long branch beach

아름다운 뉴저지 바닷가 Long branch beach

국 내의 바닷가를 얘기하자면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비치가 먼저 떠오른다. 라호야 비치, 라구나 비치, 산타 모니카 비치에는 곧게 뻗은 야자수, 시원한 파도를 가르는 서버, 아름답고 낭만적인 해변…. 이외에도 서부엔 이름을 다 적을 수 없는 멋진 비치가 수도 없이 많다. 그러나 아쉽게도 동부 뉴저지에서는 그만한 해변을 찾기가 사실상 어렵다. 하지만 한 시간만 차를 타고 내려가면 쉽게 만나는 비치가 뉴저지에도 많다는 사실. 그중에서도 롱브랜치 비치 (Long Branch Beach)는 맘앤아이 독자에게 추천해도 손색이 없는 장소이다. 예식을 치를 수 있는 근사한 호텔과 볼거리가 넘치는 상점이 조성되어 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햄버거 가게와 맛있는 아이스크림 가게, 연인과 함께 호젓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해변가 길도 잘 조성되어 있다. 굳이 멀리 떠나는 휴가가 아니더라도 롱브랜치 비치에서 보낸 반나절의 시간은 먼 훗날 추억의 한 장면으로 오래 남을 것이다.

글 Jenny Lee _ Mom&i 취재기자

 

도착 하기

뉴저지 버겐 카운티에서 가든 스테이트 파크웨이(Garden State Parkway S)를 타고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내려 가면 조용한 해변가 마을 롱브랜치에 도착한다. 길게 뻗은 백사장 뒤로 잘 조성된 보드워크가 있고, 보드워크 주변에 각종 상점과 파킹 장소가 있다. 미터 파킹은 한시간에 3불, 공영주차장은 all day 20불 정도이다. 여름 시즌에는 주중에도 미터 파킹을 잡기는 쉽지 않지만, 운좋게 찾았다면 주차 티켓을 끊을때 예상 시간 수를 넣으면 원하는만큼 주차할 수 있다.

 

즐길거리

보드워크를 지나 아래로 내려가면, 깨끗하고 아름다운 백사장이 나온다. 적당한 장소에 가져온 짐을 풀고, 신나게 놀면 여름 끝마무리 휴가 끝! 어린자녀를 동반한다면 비치 텐트나 파라솔은 필수.

 

볼거리

해변을 따라 예쁘게 조성된, 보드 워크를 따라 걸으면 꼭 사지 않아도 눈을 즐겁게 해주는 상점이 많다. 여름 동안엔 바닷가에서 무료 콘서트와 영화 상영을 하기도 하므로 운이 좋으면 저녁 밤바다 파도소리를 들으며 눈과 귀가 호사를 누릴 수 있다.

 

먹거리

보드 워크를 중심으로 많은 레스토랑이 줄지어 있다. 추천할 만한 곳은 Avenue Le Club. 프랜치,시푸드 레스토랑이다. 이곳은 Beach Bar와 Beach Club도 운영하므로, 나이트 라이프를 즐기고 싶다면 방문해보자. 이외에 연회석도 있어서 웨딩 이벤트가 가능하며, 안쪽으로는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다. (http://www.leclubavenue.com) 캐주얼하게 간단한 식사를 원한다면, Nino’s  Ribeye Sandwich를 추천한다. 주문 즉시 만드는 수제 햄버거가 주요 메뉴. The Gadfather과 Nino’s Augus Burger가 특히 맛있다.

 

돌아가기

바닷가에서 놀고, 보고, 먹고, 즐기며 알찬 하루를 보낸 뒤에는 서둘러 고속도로를 타는 게 좋다. 3:00 이후 시작되는 트레픽 시간에 걸리면, 길에서 많은 시간을 허비해야 한다. 하루의 즐거운 마무리는 길에서 차 밀리며 피곤이 쌓이지 않게 속히 집으로 귀가하는 것임을 잊지 말자.

8 뉴저지 비치 2

8 뉴저지 비치 3

8뉴저지비치 5

 

 

 

 

 

 

 

 

 

 

 

 

 

 

 

 

 

 

 

 

 

Long Branch Beach 가는법

4 Ocean Avenue, Long Branch, NJ 07740

I-95 S을(를) 지나 Garden State Pkwy에서 Eatontown까지 주행.

Garden State Pkwy에서 105번 출구로 진출 56분(57.9 마일)

NJ-36 E 이용 Long Branch 방향 Ocean Ave 방면으로 직진 15분(6.6 마일)

 

By | 2016-08-25T17:38:31+00:00 August 25th, 2016|Categories: Living & Culture|Tags: , , |Comments Off on 아름다운 뉴저지 바닷가 Long branch beach

About the Author:

Mom&I Editorial Team
Mom & I Edi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