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라희네 가족의 특별한 발렌타이 데이!

라희네 가족의 특별한 발렌타이 데이!

긴 겨울의 끝자락에서 맞는 2월, 맘앤아이 표지는 ‘특별한’ 발렌타인 데이를 맞는 라희네 가족입니다! 라희 엄마와 아빠는 서로의 친구 결혼식에서 각각 신랑과 신부의 들러리로 섰다가 처음 만나게 되었대요. 첫 만남도 ‘결혼식’이었으니 라희 엄마와 아빠의 만남은 아무래도 ‘운명’인 것 같죠? 결혼 8년째를 맞은 이수웅, 이은혜씨 부부에게는 눈에 넣어도 아플 것 같지 않은 귀여운 딸, 라희가 있답니다. 

 

그런 라희가 채 두 살도 안되었을 때 엄마, 은혜 씨는 몸이 많이 아프셨대요. 수술까지 받으셔야 했지만 지금은 다행히 회복되셨답니다! 결혼 전 발렌타인 데이에는 은혜 씨가 수웅 씨에게 유명하다는 초콜릿을 찾아서 선물하곤 했지만 결혼 후에는 받기만 해서 미안하다고, 맘앤아이에 살짝 귀띔해 주셨어요. 발렌타인 데이에 이렇게 행복한 가족의 모습으로 맘앤아이 표지를 장식해 주신 일이 라희 아빠께 행복한 선물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귀여운 라희와 아름다운 엄마, 멋진 아빠께 맘앤아이가 1년 365일이 달콤한 발렌타인 데이가 되시길 빕니다!

 

맘앤아이에 보내는 이은혜 씨의 편지

 

안녕하세요? 쑥스럽지만 맘앤아이 2월 표지 모델이 된 라희네 가족에서 ‘엄마’를 맡고 있는 이은혜입니다. 맘앤아이 표지 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가슴이 설레었답니다. 내세울 것 없는 가족이지만, 맘앤아이를 보시는 독자 분들과 함께 행복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우리 가족은 알고 보면 맘앤아이와 ‘인연’이 있답니다. 몇 년 전, 맘앤아이에서 주최한 행복 사진 공모전에 선정되어 상품을 받은 적이 있어요. 그 때 상품이 압력밥솥이었는데, 요즘도 그 밥솥으로 우리 가족의 행복한 밥상을 차리고 있답니다! 이렇게 우리 가족이 행복하게 서로를 사랑하며 살고 있는 건 사랑하는 어머니, 친구들, 그리고 제 수술을 맡아주신 의사 선생님 덕분이랍니다. 한살이 좀 넘은 어린 라희를 홀어머니께 맡기고 남편이 운전하는 차로 6시간이나 걸리는 곳으로 수술을 받으러 가면서 정말 얼마나 많이 울었는지 몰라요. 하지만 그런 시련과 아픔조차 지금 우리 가족이 맞는 이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에 소중한 선물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답니다. 그 때 늘 제 곁에서 진심으로 날 간호해주고 끊임없이 ‘사랑한다’고 말해 주던 남편에게 이 발렌타인 데이에 꼭 전하고 싶어요. 맘앤아이에서 대신 전해 주실래요? 사랑한다고요. 정말 많이 사랑한다고요. 사랑해요, 라희 아빠! 

By | 2017-04-25T12:17:20+00:00 April 25th, 2017|Categories: Cover|Tags: , , , , |Comments Off on 라희네 가족의 특별한 발렌타이 데이!

About the Author:

Mom&I Editorial Team

Mom & I Edi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