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Uncategorized-뉴욕에서 요새 제일 핫한 어트랙션 더라이드 퍼포먼스버스

뉴욕에서 요새 제일 핫한 어트랙션 더라이드 퍼포먼스버스

버스를 타고 뉴욕 맨하탄의 명소들을 둘러본다고 하면 흔하디 흔한 투어상품 같지만 더라이드 퍼포먼스 버스는 그런 생각을 완전히 뒤집어놀 획기적인 어트랙션이다. 

 

버스자체가 이 어트랙션을 위해 특별 개발된 버스로 한쪽이 마치 극장 화면처럼 큰 유리창으로 시원하게 밖이  보이고 전 좌석이 유리창을 향하게 배치되어 있어 모든 탑승객들이 전면유리를 통해 뉴욕의 곳곳을 볼 수 있다.

이런 버스를 타고 뉴욕을 본다는 것으로도 신기하지만 라이드 퍼포먼스버스는 거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다. 일단 좌석에 앉자마자 신나는 음악과 함께 두명의 엠씨가 승객들의 흥을 돋구기 시작하며 자연스럽게 승객들의 참여와 환호를 얻어낸다. 본격적으로 버스가 출발하면서 큰 유리창을 통해 뉴욕의 거리들을 생생하게 느끼는 찰라 길을 지나가는 행인인지 알았던 사람이 갑자기 버스의 승객들을 향해 손짓을 하더니 랩과 춤을 선보이고 우편배달부 복장의 사람이 갑자기 배달물을 던지고 탭댄스을 추더니 로맨틱한 뉴욕거리를 배경으로는 발레리나가 우아한 날개짓을 펼친다.  이 모든 퍼포먼스는 버스 안의 첨단 음향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있어 버스투어라기 보다 한편의 잘 짜여진 공연을 뉴욕거리를 배경으로 관람하는 기분을 느낄수 있다.

엠씨와 출연진들이 브로드웨이에서 활동중인 연기자나 댄서들로 이루어져있어 단순한 투어상품이 아닌 수준 높은 공연으로 자리잡고 있는 더라이드 퍼포먼스 투어. 전 세계 어디에도 없는 이 특별한 어트랙션을 통해 신나게 뉴욕을 즐겨보자. 

소요시간: 75분

루트: 타임스퀘어(42nd st & 8th Ave)에서 시작하여 미드타운 주요 관광지들을 돌고 다시 타임스퀘어에서 종료한다.

By | 2017-04-19T16:35:51+00:00 April 19th, 2017|Categories: Living & Culture, Uncategorized|Tags: , , , , , , |Comments Off on 뉴욕에서 요새 제일 핫한 어트랙션 더라이드 퍼포먼스버스

About the Author:

Mom&I Editorial Team
Mom & I Editors